부산 경남지회

부산 경남지회

나사모 부산경남 지회 9 월 모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유석
작성일17-09-25 06:31 조회328회 댓글4건

본문


f674100a5ac15105cbbaf0ba421e0801.jpg

(좌로 부터 금정산 님, 소리개 님, 아미새 님, 이자이 님, 쑤기이 님, 아지랑이 님, 부산아지매 님, 대끼리 님, 에버그린 님)



부산경남지회 9 월 모임 후기 


항상 모임에 제일 먼저 나와서 우리를 기다리시는 여성부장님이신 금정산 님께서 새로 오신 두 분과 함께 우리를 맞이해 주셨습니다. 


한 분은 아이디가 부산아지매로 밴드에서 활동하시다가 모임에는 처음 나오셨는데 사진보다는 실물이 더 예쁘셨습니다.


또 한 분은 이자이 님이신데 금정산 님의 권유로 나오시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저녁 식사의 화제는 단연 가성님 공연 티켓이었는데, 대부분 티켓팅에 실패했지만 정말 다행스럽게도 쑤기이 님께서 8 장을 티켓팅하는데 성공하여 금정산 님 등 다른 분들에게 나누어 주셨습니다 모이신 회원님들 께서 박수로 화답 짝짝짝 …..


식사 후 식당에서 주는 옥수수 뻥튀기 여섯 봉지를 들고 한 시간의 노래비로 세 시간 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으로 직행.


모두들 멋진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열창을 했는데 처음 나오신 부산아지매님은 꾀꼬리와 같은 소녀의 목소리와 멋진 율동으로 부산 대표가수 에베그린님을 긴장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모처럼 나오신 대끼리님은 그동안 노래를 굶어셨는지 순서를 무시하고 노래하고재비의 기질을 발휘하신다. 


어쩌면 회원님들 모두 그렇게도 노래들을 잘 하시는 지 가을밤은 그렇게 깊어갔습니다. 세 시간도 모자라 아쉬움을 남기고 다음 모임을 기약했습니다. 


새 회원님을 모시고 오신 금정산 님과 그 어려운 가성 님의 공연 티켓을 무려 8 장이나 확보하여 다른 회원님들께 나누어 주신 쑤시이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양산 올림


 


댓글목록

이태순님의 댓글

이태순

백양산 고문님 금정산 여성부장님 덕분에
나날이 발전하는 부산지회 화이팅입니다
처음오신 아자이 언니 간만에 만난 갑장
부산아지매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아지랑이님 아미새님 노래최고대끼리님
나훈아님 티켓예매여왕 신의한수
쑤기이님 감사감사합니다
며칠남지않은 9월 마무리 잘하시고
담달에 또봐용~

허수연님의 댓글

허수연

우리백양산님 감사합니다 자상 하게도 일일히  하나 하나 적어올린 너무갑사합니다 절따라오신 부산아지매 너무고맘고 노래를좋아하는분은 어디다 데러다놓아도 다르다니깐요 미장윈을갔는데  밴드가왔어요  노래를들어 봐야댓글달죠 소리를죽이고 노래를듣는데 노래좀크게틀어주셔요 하길래신이났죠  그래싶게대화되어초대장보내 가입했죠 이렇게다싶다면 부산시민다 가입식키겠는데  그래도얼마나 고마운지  나사모가  끝날때까지  이자이 친구님도 고마위요 나랑끝까지 합계해요
우리식구가전국에 최고가될때까지  손에손잡고 영윈히  항상백양산님 지회장님 총무님 앞으로도수고부탁합니다

신삼범님의 댓글

신삼범

많이아쉽습니다 멋지신분들과  함께못함을 어찌표현할방법이 없습니다 다음엔 참석하여 이번에못다한 정들을 듬뿍담아보겠습니다 우리님들 건강하시고 아름다움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한유섭님의 댓글

한유섭

역시 부산지회 멋지십니다~~
매달 정기모임 갖는다는거 쉽지 않은데 나날이 회원님들 새로운
모습도 보이시고....
최고의 지회로 우뚝 서시길 기원합니다~
부산지회!
제일 낫다~~~엄지 척!!!